계열사 바로가기
제조
건설
해운
미디어 서비스
레저
SM그룹은 첨단 IT 기술 개발과 신규 시장 개척 시장의 글로벌화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더 넓은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ubc울산방송
1997년 9월 1일 TV 방송 시작으로 울산, 양산, 경주 일부 지역을 가시청권 하여 5개 송신소와 중계소를 운영하며 보다 나은 시민의 삶의 향상을 위한 인간 중심의 방송사 입니다.
SM하이플러스
고속도로 선불 하이패스 점유율 1위 업체로 효율적인 전자카드 서비스를 통하여 보다 편리하고 빠른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M신용정보
전국 27개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최고 수준의 채권추심 전문가를 통해 신속한 채권 회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M삼환기업 화장품사업부문
크레모랩은 의학적 가치를 인정받은 금진온천수를 활용한 화장품, 생활용품, 의약외품과 메디컬 스파 컨셉의 힐링 리조트를 통한 의료관광서비스 등 다양한 헬스케어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SM바로코사경인
슈퍼, 편의점 같은 소매점포에 주류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적정재고 관리를 통해 유통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SM바로코사
슈퍼마켓 조합원 및 지역 조합의 지원과 경쟁력 있는 상품 공급과 정확하고 편안한 물류 서비스로 온-오프라인 전문 유통 업체입니다.
SM바로코사부산
경쟁력 있는 다양한 상품을 안정된 물류 서비스망을 통해 제공하며, 공정무역 제품 등 엄선되고 안전한 상품 공급을 통해 ESG실천을 선도하는 유통기업입니다.
신촌역사
SM신촌역사는 대학가를 중심으로 국내외 관광객의 필수 여행 코스로 풍부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등으로 신촌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